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제동 "3년 만에 예능 복귀 이유는?"

by 곰돌이와 남빠 2023. 10. 27.
728x90
반응형

https://v.daum.net/v/20231027192944171

 

김제동 "3년 만에 예능 복귀 이유는?"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방송인 김제동이 3년 만에 예능에 복귀한 소감과 '성지순례'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성지순례' 제작발표회가 27일 오전 서울 마포

v.daum.net

 

MBC에브리원 '성지순례' 31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방송인 김제동이 3년 만에 예능에 복귀한 소감과 '성지순례'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성지순례' 제작발표회가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스탠퍼드호텔에서 진행됐다. '성지순례' MC 김제동, 김이나, 풍자, 송해나와 김태성 MBC에브리원 제작센터장이 참석했다. 

'성지순례'는 범인(凡人)들의 욕망 가득한 성지를 찾아 나선 개신교, 불교, 천주교 성직자들의 홀리한 속세 체험기를 담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3년여 만에 예능 MC로 돌아온 김제동은 "(김이나, 풍자, 송해나) 세분 옆에서 잘 묻어서 녹아들도록 노력하겠다. 세분을 감탄하면서 봤다. TV나 유튜브에서 자주 봤었는데 실제로 보니 훨씬 더 잘하더라. 전문 예능인이 아님에도 이렇게 잘할 수 있나 감탄하면서 봤다"라고 말했다.

예능 프로그램을 자제한 이유에 대한 물음에 대해 김제동은 "그동안에 예능 출연 자제한 이유는 예능 PD들의 책임이다. 절 부르지 않았다"라고 입을 뗐다. 이어 "아마 성직자분들하고 이야기할 때 혼자 사는 사람이 필요했던 것 같다. 그동안 예능에 잘 출연하지 않았던 것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기에는 개 하고 둘이 같이 있어서 안되고, 아이들이 없어서 가족 프로그램에 못 나간다. 그래서 성직자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김제동은 "저는 해나 씨 풍자 씨이나 씨의 화학적 결합을 지켜보는 재미가 이 프로그램의 숨겨진 진짜 재미일 거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성직자분들하고 이야기할 때 성직자분들이 저희들을 위로하는 방식이 조금씩 변화해 가고 있다. 그래서 그런 것들을 좀 지켜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고, 그래서 저는 방송을 하는 것이기도 하고 또 옆에서 같이 지켜보기도 하면서 굉장히 재밌을 것 같다. 제일 중요한 게 재밌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성지순례'는 31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

 

김제동이 예능으로 복귀 하나 봅니다.

성지순례라는 프로그램인 거 같아요 

김이나 김제동 풍자? 송해나 나오네요 

아.... 안 볼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갠적으로 트젠 유튜버.. 가 방송에 나오는 게 

 

이해가 안 가네요 저도 

여자 꼰대 인가 봐요...

 

재미는 있을 거 같네요 ㅎㅎ 

김제동의 언변에 김이나의 외모....

풍자의 입담?>까지 더해진 프로그램이긴 하네요

 

풍자 전에 보니까 입담은 좋은 거 같더라고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10월 31일 화요일 MBC 에브리원 8시 30분에 방송한다 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