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심쿵

욕심쟁이냥

by 곰돌이와 남빠 2021. 7.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곰s 입니다~ 제가 젤 좋아 하는 동물이 고양이랑 강아지 입니다ㅎㅎ

고양이

출처: 욕심쟁이냥? (etoland.co.kr)

 

욕심쟁이냥?

고양이 저렇게 먹는거 첨 봄 ㅋㅋ

www.etoland.co.kr

자주 보던 모습인데 ㅎㅎ 

고양이가 욕심이 많더라고오 각각 접시 주면 이 접시 가서 먹고 저 접시 가서 또 먹고 

그래도 사랑 스럽냥~ ㅎㅎ 

지금은 고양이가 도망가기도 하고 죽기도 하고 해서 

남은 고양이가 없지만 저의 집도 한참 고양이를 키웠던 적이 있었죠 ㅠㅠ

직접 키운 고양이 직찍 (tistory.com)

 

직접 키운 고양이 직찍

안녕하세요 곰돌이 입니다. 오늘은 과거에 제가 키웠던 고양이들 직접 찍은 사진을 포스팅 해봤는데요 맨위에 첫번째 있던 고양이가 참 머리가 좋았던 고양이 인데 어땠냐면 제 방 창문이 방충

sunha.tistory.com

애교도 많고 깔끔하고 ㅎㅎ 고양이는 집에서 키워도 되겠더라고요 

물론 털갈이 때만 좀 조심하면 됩니다 ㅎ

 

날씨가 너무 덥네요 다들 더위에 유의해서 일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곰s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