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10일 22:00 EPL 토트넘 아스톤빌라

by 곰돌이와 남빠 2024. 3. 10.
728x90
반응형

10일 22:00 EPL 토트넘 아스톤빌라 

10일 10시 토트넘 홈에서 아스톤빌라를 만나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목차

  1. 경기정보 
  2. 순위
  3. 경기일정

1. 토트넘 vs아스톤빌라

애스턴 빌라는 현재 4위에 위치에 있으며 토트넘과 승점 5점 차이가 납니다. 

다행스럽게도 토트넘이 1경기를 덜 치른 상태이며 이번 경기가 정말 중요한 경기이며 

이런 경기를 보통 6점짜리 경기라고 하더라고요 

 

2. 순위 테이블 

현재 리그 테이블입니다. 1위~3위까지 리버풀 맨시티 아스널 각각 63 62 61점입니다 

토트넘과 1위의 격차는 11점 차이이며 애스턴빌라와 1위의 차이는 8점 차이입니다 

애스톤 빌라에게 패배하게 되면 사실상 챔스도 어려워집니다. 물론 아직 경기는 11경기 남아있으니 지켜봐야겠지만요 

 

3. 경기일정

1) 토트넘의 5경기 경기 일정 

먼저 토트넘은 애스턴과의 경기를 마치고 원정에서 풀럼을 만납니다. 풀럼은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10월 맞대결에서 

홈에서 2:0으로 이겼습니다 그러나 풀럼도 만만한 팀은 아닙니다. 

 

그리고 루턴타운을 만나게 되는데 루턴 타운은 현재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원정에서 1:0으로 승리했으니 홈에서는 기대해 볼 만하겠네요  그리고 원정으로 가서 웨스트햄을 만납니다. 웨스트햄과의 전적은 안 보이네요 7위에 위치해 있지만 웨스트햄은 지금 일정이 굉장히 힘들어서 해볼 만한 거 같아요 노팅엄도 역시 약팀으로 홈에서 만나니 해볼 만한 거 같습니다. 

 

그런데 4월 13일 경기가 뉴캐슬입니다 뉴캐슬은 일정도 안 힘들고 홈이라 어려운 경기가 될 거 같습니다 지난 맞대결은 4:1로 이겼었네요 4승 1패 정도만 해도 괜찮은 성적일 거 같은 일정이네요 

 

2) 애스턴 빌라 경기 일정

 

애스턴 빌라의 일정도 알아볼게요 먼저 유로파콘퍼런스에서 아약스와 맞붙게 됩니다. 원정에서 비겼으니 홈에서 이겨야 하는 상황이고 웨스트햄을 원정에서 만나게 됩니다. 7위에 웨스트햄입니다 지난 맞대결에서 4:1로 이기긴 했으나 애스턴 빌라는 원정에서 득점력이 저 조한팀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려운 경기가 될 거 같네요 그리고 울버햄튼을 홈에서 만나게 되는데 울버햄튼은 황희찬 선수가 뛰는 팀으로 현재 부상 중이지만 이경기에 나와서 득점을 했으면 좋겠네요 홈에서는 강하기 때문에  아마도 애스턴 빌라가 승리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다음 경기가 맨시티네요.

 

맨시티는 현재 2위로 국내에선 덕배로 불리는 케빈데브라이너와 홀란드의 활약으로 이번 시즌에도 엄청난 성적을 내고 잇습니다. 아무래도 어려운  경기가 될 거 같습니다. 

 

그다음 브렌트퍼드를 홈에서 만나게 되며 브렌트퍼드는 김지수 선수가 있는 팀이죠 물론 아직 선발로 나온 적이 있나 모르겠네요 브렌트퍼드도 상황이 좋지 않은 상황이라 애스턴이 이길 거 같은 경기입니다 

 

애스턴도 이번에 4승 1패 정도면 성공할 거 같네요 

원정에서는 약한 애스턴 이기에 3승 2패를 거둘 수도 있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