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서산의 이모 저모

by 곰돌이와 남빠 2023. 11. 17.
728x90
반응형

서산의 이모저모 

오늘도 서산 맛집 탐방이긴 하지만 

제목을 너무 똑같이만 써와서

서산 이모저모~로 한번 타이틀을 잡아봤습니다. 

 

1. 서산 호수공원 

제가 포스팅할 때 

거의 맛집 위치가 

호수공원에 있다고 한 게 엄청

많을 거예요

 

사실 가다 보니까 호수공원을 

많이 가게 되고 

번화가다 보니까 

 

자주 가게 된 것도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호수공원 

중앙입니다.

 

2. 버거킹

 

여름 되면 아이스크림 

엄청 당기죠 

 

서산에 버거킹 생긴 지

얼마 안 됐을 때 

 

남편이랑 

한번 가봤네요 

 

그 뒤로 

한 번도 안 갔네요

햄버거를 안 좋아해서요

 

그런데 위 아이스크림은 

엄청 맛있긴 합니다

버거킹은 서산 호수공원에 

위치해 있습니다.

 

3. 전주현대옥

전주현대옥입니다. 

현대옥 장점이 

밥은 얼마든지 퍼먹을 수 있고 

반찬도 셀프인데 

 

반찬도 다 맛있습니다 

찐 맛집이에요

 

추천드립니다 

전주 현대옥도 

서산 호수공원에 위치해 있습니다.

 

4. 조이호프 

오 마이 갓 ㅎㅎ

이름이 생각  안 나서 

 

터미널 근처 생각하고 

복권방 생각 하고 

 

그렇게 꼬리에 꼬리를 물어 

생각해 냈네요 

 

치즈불닭인데 

한번 먹고 맛있어서

또 먹으러 간 기억이

납니다 ㅎㅎ

 

조이 호프는  

근데  그동안

해왔던 포스팅들 

최초로 

 

이 가게의 

영업 여부를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 분 게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ㅠㅠ 

 

5. 집에서...

이때는 시댁 살 때인데

떡볶이를 엄청

좋아해서 

 

떡볶이 많이 해서 

시부모님 하고 

조카들 주고 

 

저희는 따로

그릇에 덜어서 먹었었던 

그날이네요 ㅎㅎ

집에서 2....

제가 소주는 잘 못 먹어서 

남편이랑 맥주를 즐겨 먹었었거던요

 

마른안주는  오징어 

꾸이꾸이 만 한 게 없어요 ㅎㅎ 

 

오늘도 서산 맛집 포스팅 

해봤습니다

 

포스팅하고 보니 2시네요 

굿밤 보내시고 

불금 잘 보내세요^^ 

곰돌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