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서산 맛집 소개

by 곰돌이와 남빠 2023. 11. 19.
728x90
반응형

서산 맛집 소개

안녕하세요

육아하다 보니  

하루에 1 포스팅하는 게

좀 버겁네요 

 

사진 정리해서 

올리기만 하면 되는데 

그 마저도 어렵네요 ㅠ

 

바로 시작할게요

 

1. 누룩꽃 피는 날 

누룩꽃 피는 날입니다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가 

서산에 몇 없는 칵테일 소주 집이어서 이기도 하고 

 

스낵면과 뻥스크림이 기본 메뉴이어서 

좋아하기도 합니다. 

 

안주도 너무 맛있고요 

사진 보니까 두 번이나 갔었네요 

한 달에 두 번이나 갔으면 찐 맛집 아닌가요? 

 

술집인데 ㅎㅎ 

 

2. 한가네 닭갈비

한가네 닭갈비입니다

제 블로그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가네 닭갈비를

참 자주 가죠?

 

사람도 진짜 많고 

갈 때마다 만석인 

찐 맛집입니다.

 

3. 큰 맘할머니순댓국

큰 맘할머니순댓국입니다

여기도 자주 갔었던 집이에요 

 

얼큰한 순댓국 

맑은 순댓국 외에 

다양한 메뉴가 있답니다

 

4. 군산 오징어

.

군산 오징어입니다

저런 통 오징어가 들어갑니다

정말 자주 갔던 곳인데 

 

서산은 없어졌습니다ㅠㅠ 

 

역시나 마지막 컷은 

집에서 간단히 ㅎㅎ 

밖에서 먹는 음식도 좋지만

집에서 조용히 

간단히 먹는 맥주 한잔도

꿀맛이죠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다들 돌아오는 한 주 

즐겁고 행복하게 

시작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