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이야기

시댁에서 석화구이

by 곰돌이와 남빠 2023. 1. 13.
728x90
반응형

지난주 할머님 편찮으셔서 

작은아버님이랑 고모님이랑 아주버니 두 분 이렇게 

오신다 해서 시가 와서 저녁 먹고 갔어요 ㅎㅎ 

석화구이
석화
.

남편이랑 아주버니께서 다이소에 가서 사 온 석쇠로 석화구이 하는 모습인데

전 아무래도 약간? 눈치가 보여서 많이 먹진 못했어요ㅠㅠ 

고모님이 사오신 고기 ㅎㅎ 

고기 빗깔이 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밖에서 아주버니꼐서  고생하시니 전 집에 들어와서 삼겹살을 

굽고 있었죠 ㅎㅎ 

노릇노릇하게 ~ 살짝 태운 느낌은 있지만 ㅎㅎㅎㅎ

그래도 맛은 훌륭했다는 ㅎㅎㅎ 

이건 작은 아버님 께서 사 오신 닭강정이예요 

여기가 강정 맛있이라던데 정말 맛있다는 ㅠㅠ 괜히 맛집이 아니네요 ㅠ 

저는 구기자주는 못먹어서 ㅠㅠ 술은 안 먹었어요

맥주는 좋아하는데 시댁이기도 하고 애도 봐야 되니 

울 남편 고생하니까 오늘만 맘껏 마시라고 전 육아 했답니다 ㅠㅠ 

 

그리고 그다음 날 집에서 둘이 한잔 했어요 ㅎㅎ 

제가 육아하다 보니 1일 1 포스팅이 너무 힘드네요 

여러분들의 응원이 필요합니다~ 구독 공감 부탁드려요~

 

#육아맘

#석화구이

#닭강정

#칼집삼겹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