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이야기

싸이월드 감성의 좋은 글귀

by 곰돌이와 남빠 2023. 10. 5.
728x90
반응형

싸이월드 감성의 좋은 글귀 

오늘 나 건들지 마 돈 게세미 스 어쩌고 투데이 ㅋㅋㅋ 

하지만 블로그는 건드려 주세요 ㅎㅎㅎ 

어제가 딱 이런 모습이었죠 ㅋㅋ 

너무 공감이 가네요 

힘들고 지칠 때 힘이 돼주는 

그런 사람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건 보니까 예전에 

돌잔치해 주고 첫 생일 때 인가 보네요 

아빠 엄마에게 와줘서 고마운 건 

지금도 마찬가지야 다은아 사랑해! 

그건 한 사람이 아니라 세 사람이 됐네요

울식구 ♥

맞아 자기는 살쪄도 멋있어 ㅎㅎ

소중하고 고맙고 미안하다는 말 아끼지

말아야 할거 같습니다

진짜 싸이월드 감성이네요 ㅋㅋㅋㅋ

근데 보니까 위 사진 같은 연애만 있다면

싸움은 왜 하고 이혼은 왜 할까요 ㅎㅎ

이상적인 말이죠 ㅎㅎ 

노노노 가사가 이런 게 있었나요?

몰랐네요 

이런 말에 속아서 

지금 남편과 결혼한 게 아닐까 싶네요ㅋㅋㅋ

농담입니다 저도 많이 좋아하고 사랑해요♥

모든 다 해줄 수 있을지 모르지만

다 해주려고 노력은 할 거야! 

우리보다 힘든 사람 세상에 널렸으니까

힘들다고 세상에 지지 말자 여보~

모두 다 잘 될 거야 

우리 힘내자!! 

올 한 해 지금까지 

수고 많으셨고 

남은 한 해 동안도 

파이팅 해봐요~! 

 

남편! 우리도 파이팅 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