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이야기

오늘은 생각 나는데로 먹방 타임

by 곰돌이와 남빠 2023. 10.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생각나는 데로 먹방 타임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너무 오래 쉬었습니다 

자 한번 오늘은 생각 나는데로 먹방 타임 시간 달려 볼까요 

갑오징어회

시댁에서 불러서 왔더니 이거 갑오징회인 거 같아요 ㅎㅎㅎ

정확히 기억은 나진 않지만 ....

대하

이건 확실히 알겠네요 대하!! 

저랑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대하 ㅎㅎ 

이날은 대패 삼겹살 파티 했었네요 ㅎㅎ

물론 제가 구웠습니다 ㅎㅎ

어떤가요? 맛있어 보이나요 

이거 큰 통 치킨 이나 봐요 ㅎㅎ치킨 무에 쓰여있네요 

큰 통치킨

남편 친구랑 한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남편이랑 둘이 한번 더 시켜 먹었던 거 같습니다.

큰 통 치킨은 이렇게 큼직큼직해서 좋더라고요 

누가 봐도 마카롱입니다. ㅎㅎ

이건 기억 정확히 납니다

남편 직원분이 선물로 주신 마카롱입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었죠 

너무 감사히 먹었습니다

받을 때도 먹을 때도 감사하다고 말씀은 

드렸지만 한번 더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