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이번에도 기억으로 맛집 리뷰

by 곰돌이와 남빠 2023. 10. 2.
728x90
반응형

이번에도 기억으로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 리뷰입니다

서산에는 굉장히 맛집이 많습니다

물론 

제가 가리는 거 없이 잘 먹기도 합니다 ㅎㅎ 

위 음식은..... 보아하니 마포갈매기 같죠? 

근데 마포갈매기 사장님 죄송합니다ㅠㅠ

제가 원래 이렇게 사진을 찍는 사람은 아닌데 왜 

이리됐을까요..... 

 

 

엉터리 생고기...

엉터리 생고기... 남편이랑 만난 지 5개월 됐을 때네요 제 사진첩의 사진들을 보니 없어진 곳이 정말 많아요... 바로 여기 엉터리 생고기도 없어졌습니다ㅠㅠ 그래도 다른 지역은 있는 곳이 있으

sunha.tistory.com

 

 

18년도 그때...

18년도 그때... 안녕하세요 핸드폰 보다 보니 남편과의 추억이 있어 포스팅합니다. 진짜 추억의 삼구포차네요 인천에 있을 때 남편이랑 갔었는데 서산에도 있다가 없어졌다 하더라고요 ㅠㅠ 황

sunha.tistory.com

적어도 위 포스팅처럼 나오는데 ㅠㅠ 무튼 

아실 겁니다

마포갈매기는 가맹점이기도 하고 

맛도 보장된다는 거 

그건 서산도 마찬 가지입니다.

아구.... 이런 마포갈매기 사장님 

두 번째 사과드립니다

꿀배즙 육회 인걸로 기억합니다

이것도 맛보장 합니다 여러분! 

어? 여긴 어디죠? 

제 기억에는 RNB 바로 기억합니다 

말짜싸롱 일까도 생각했는데.

건포도 주는 것도 그렇고 세 마리 나오는 거랑

조명이 딱 바네요 ㅎㅎㅎ

태그는 두 개 다 걸어 두겠습니다 ㅠㅠ 

그리고 다음날 숙취는 크지 않지만 배고파서 

찾은 참이맛 감자탕 집입니다.

가게 내부인데 

감자탕 집은 시간대에 따라 이렇게 비어 있을 때가 있죠 그래서 가개 내부 

사진 찍기가 가능했습니다. 

밑반찬이 나오고 얼마 있다가 주문한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국물 색 진한 거 보세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ㅎㅎㅎ 

그러고 나서 약간 매운 게 들어갔으니 

속 달래 주러 설빙에 왔습니다

녹차딸기빙수인 거 같습니다. 

설빙도 유명한 프랜차이즈라 맛은 보장합니다. 

자 위 사진은

각각 위치입니다. 

서산 오시거나 할 일 

있으실지 모르니 메모해 뒀다가 

 

한 번씩 가보 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바는 몰라도 세 곳은 프랜차이즈라 ㅎㅎ 

맛은 정말 보장 합니다!! 

 

R&B 바는 특이하게 포켓볼 다이와 다트가 준비 돼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