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서산 꽃마름(구) 노걸대 그리고 영화..

by 곰돌이와 남빠 2023. 10. 17.
728x90
반응형

서산 꽃마름(구) 노걸대 그리고 영화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과거 갔었던 서산

맛집 소개 합니다 

 

일단 이때 살아 있다 

상영중이었을때 이니

 

한참 코로나 때문에 집 밖 나가기 무서울때 였나 봅니다.

제가 이 영화 보고 남편이 저 한테 그랬죠 

 

이 영화 보고 집 밖에 나가지 말라는 교훈을 주나 보다 ㅎㅎ

그 다음인지 밥먹고 영화 본건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노걸대를 갔었나 봅니다 무얼 보고 노걸대 라고 하냐면

제가 좋아 해서 남편한테 영화 보러 오면 꼭 여기도 가자고 했었거던요 ㅎㅎ 

키야 고기 어떤가요?

몆년 전 사진 보고 입맛을 다시게 될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노걸대도 역시 깍두기 랑 배추김치

나오네요 ㅎㅎ

 

혹시 다른거 주는 해장국 

음식점 아는 곳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ㅎㅎ 

줌인 해서 찍어봤습니다 공기밥도 공기 안들어갈 정도로 꽉 차있네요 

그리고 몆일 뒤 할머니 생신 이었던거 같은데 

케익은 고모랑 같은 달 이라 파티는 따로 해드리고 

밖에 나와서 진짜 생신때 모시고 나와서 샤브샤브 먹었습니다

물론 계산은 큰 아주버님이 해주셨지만요 

 

"잘먹었습니다 ㅎㅎㅎ 

여기 까지는 기본적으로 주는 것과 칼국수면 만 셀브바에서 가져온 거 같네요

이야 고기좀 보세요 너무 이쁘죠? ㅎ ㅎ

샤브샤브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굿밤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