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오늘도 먹방 타임!

by 곰돌이와 남빠 2023. 10. 24.
728x90
반응형

오늘도 먹방 타임! 

3년 전이었습니다

없어지거나 바뀌거나 한 가게들도 있을 거 같습니다.

그래도 타 지역에선 하고 있는 가게들도 있으니 해보겠습니다

 

자! 그럼 포스팅 시작합니다.

 

첫 번째는 바로 한가네 닭갈비입니다.

한가네 닭갈비는 진짜 버릴 게 없습니다. 

정말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미역국도 여러 번 리필해 먹게 되고 

계란찜도 한 번은 꼭 리필했던 거 같아요 

근데 이상하게 태안점만 나오고 서산점은 

네이버 검색에서 안 나오네요.....

설마.... 띠로리~!

계란찜 저렇게 이쁘게 어떻게 만드는 건가요?

아는 분 게시면..... 댓글로 ㅎㅎㅎㅎㅎ 

블로그 포스팅 한 거라도 부탁드려요 ㅎㅎ 

 

두 번째는 바로 

큰 맘할머니순댓국입니다.

전 순댓국은 순대만 해서 먹습니다 

그건 남편이랑 맞더라고요 ㅎㅎ

근데 남편은 항상 여기 오면 매운 순댓국 

시키네요

한입 뺏어 먹어보니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세 번째는 블루 스페이스입니다.

그리고 전 수박을 좋아하기에 지나가다가 

수박음료 광고 전단지?라고 해야 되나 무튼 

그런 거 보고 들어간 곳입니다.

 

남편은 커피숍 같은데 가면 꼭 딸기 스무디 딸기 프라치노 

이런 딸기 음료를 시켜 먹네요 

그 이유가 딸기는 배신하지 않아서라고 하더라고요 

 

서산에 네 군데 영업하고 있습니다.

 

네 번째는 누구나 홀딱 반한 닭(누나홀닭)

와우 

지금 이 사진 보는데

치킨 드시고 싶었다 손들어 보세요 

저요~~! 

자문자답 ㅎㅎㅎㅎ

치킨은 언제나 옳습니다

맥주도 옳아서 시켜 먹었으니 

저희도 옳아요 ㅎㅎ 

 

어쨌든 이날은 남편 친구들 처음 보는 

자리였습니다 

사진을 더 찍을 수가 없었죠 

약간의 눈치가 보였거던요 ㅠㅠ 

 

누나 홀닭은 누군데 영업 중입니다. 

이렇게 네 군데의 서산 맛집을

소개해 드려 봤습니다

 

한가네가 없어진 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이상 곰돌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