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집 떡볶이에 미치다 그리고 응급실떡볶이 + 한가네 닭갈비 + 고박사

by 곰돌이와 남빠 2023. 10. 18.
728x90
반응형

집 떡볶이에 미치다 그리고 응급실떡볶이 + 한가네 닭갈비 + 고박사 

안녕하세요 오늘도 먹방? 맛집? 무튼 포스팅합니다 ㅎㅎㅎ

자 먼저 첫 번째는 응급실 떡볶이 일 겁니다 

응급실떡볶이

어묵양만 보면 답이 나오는 게

제가 떡볶이에 어묵을 엄청 좋아하거던요 그래서 

어묵만이 라는 옵션으로? 먹은 거 같네요 ㅎㅎㅎ

응급실 떡볶이를 먹다 보니 

맛있어서 몇 번 시켜 먹게 되더라고요 

에이 그래서 안 되겠다 

집에서 한번 해 먹어 보자 하고 

만들어본 집 떡볶이입니다. 

어떤가요? 비슷해 보이긴... 개뿔 

하나도 안 비슷하세요 ㅎㅎㅎㅎㅎ

오 극장에서 침입자 할 때였네요

침입자
네이버
네이버

와 근데.... 53만 명 머죠? ㅎㅎ

전 엄청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나는데 

53만 명 이라니.... 제가 작품 보는 눈이 없나 봅니다 ㅠㅠ  

팝콘은 항상 이거였던 거 같아요 캐러멜 ㅎㅎ  

사진만 보고 아 여기? 이런 눈치 빠른 분들 계시려나요

바로바로 서산에 고박사입니다

고기도 고기인데 계란을 통째로 주는데

고박사의 특징이라면 특징입니다.

와 오늘도 이 사진 보니까 군침이 싸악 도네요 

여기는 한가네입니다 

아니 이어야 합니다 

저 반찬에 이 정도 비주얼이면

한가네 밖에 없습니다 ㅎㅎ 

어딜 가요~~! 구독하고 댓글 남기고 가셔야죠 

걱정하지 마세요 구독하고 댓글 남기시면 

다 잘 될 겁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굿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