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서산 맛집 포스팅 갑니다

by 곰돌이와 남빠 2023. 11. 1.
728x90
반응형

서산 맛집 포스팅 갑니다

오늘은 너무 힘든 하루였습니다

졸리기도 하고 무기력하고 

근데 퇴근해서 블로그 들어와 보니... 

 

애드센스가 활성화 돼있네요? 

메일 들어가 보니 메일도 와 있었고요...

그래서 포스팅을 안 할 수가 없었어요 ㅎㅎ 

 

그건 따로 다루기로 하고 

오늘은 맛집 포스팅 합니다. 

사진 백업용이랍니다 ㅎㅎ 

 

서산에는 없어진 무지개맥주

무지개맥주

 

무지개 맥주의 매력은

바로 이 맥주컵 이죠 

너무 이쁘게 잘 나온 거 같네요

소시지와 부대찌개 같은데 

엄청 매워 보이네요

맛은 있습니다 ㅎㅎ

부대찌개

엄청 맛있어 보이죠?

그렇게 많이 맵지도 않았어요 ㅎㅎ

아마도 오징어 다리 튀김인 거 같네요? ㅎㅎ 반건조 오징어 인가..

다리만 보이네요 

이렇게 다리만 많이 보여요 ㅎㅎㅎㅎㅎ

진짜 

너무 아쉬운 건 

이 좋은 술집이 없어졌다는 겁니다ㅠㅠ 

정말 맛있게 자주 이용하던 술집이었는데

말이죠

이건 치킨 양념만 봐도 다사랑인 거 같아요 ㅎㅎ

다사랑 양념 치킨에는 특유한 양념의 모습이 있거던요

이 치킨집에 미안한 일이 생겼네요...

어딘지 기억이 안 납니다 자주 시켜 먹던 BHC 같기도 하고 ㅎㅎ 그렇네요 

BBQ인가 교촌인가 기억 안 날 땐 다 불러 주기 

말자사롱도 서산 호수공원에는 안 보이더군요 

아마 인지 테크노벨리로 옮기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말자사롱은 위 맥주가 맛있죠 크림맥주였나? 

무튼 거품이 먼가 달달한 맛도 나고 맛있습니다.

오징어튀김과 감자튀김 저렴하고 맛도

있어 많이 먹던 메뉴입니다.

감자튀김과 치즈스틱이 보입니다.

치즈스틱을 시키면 가위랑 집게를 주더라고요

호미 등입니다. 여기도 사라진 술집입니다ㅠ 

김치전인데 사이즈 어마어마하죠? ㅎㅎ

그리고 친구가 좋아하는 어묵탕까지 ㅎㅎ

근데 왜 없어졌냐고 ㅠㅠ 

이건 친구들이랑 같이 먹었는데 

회는 아무리 봐도 이름을 모르겠단말이죠....ㅎㅎ

광어 우럭 인가 ㅎㅎㅎ

 

그 두 개 이름 밖에 안 떠올라요 ㅎㅎ

그게 맞는 거 같기도 하네요 

그게 맞다면 바다의 왕자가 맞을 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