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오늘도 먹방 엔 리뷰~ 갑니다

by 곰돌이와 남빠 2023. 10.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 딸아이 키우는 육아 맘입니다. 

육아하다 보니 포스팅이 쉽지 않아요...

그래도 하루에 1 포스팅은 해야 되는데

그것도 쉽지 않네요

바로 시작할게요 

첫 번째 함께 가볼 곳은 스페이스 공간 커피숍입니다.

이름이 굉장히 길죠? ㅎㅎ 

내부는 요렇게 생겼네요 

미국이랑  영국 ㅎㅎ 무늬 의자가 있네요 ㅎㅎ

철판 닭갈비를 먹었는데 

아니.... 먹긴 했는데

여긴 어딘지 기억이 안 나네요 ;; 

맛있게 먹었던 기억은 납니다...

어딘지.. 기억이.. ㅠㅠ 

여긴 아마도 명륜 진사갈비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우리 첫째 다은이 돌잔치하고

집에서 생일파티도 한번 해줬답니다.

다은이는 엄마가 이런 거 

다 챙겨 준거 알아줄까요? ㅠㅠ 

. 치킨 피자 세트입니다. 

아니 근데 너무 이상합니다

기억이 안 나요 이것도 ㅠ 

업주분께 너무 죄송하네요 

물론 리뷰를 해드리겠다고 

포스팅을 해드리겠다고 

약속은 하지 않았습니다 ㅠ

그래도..... 

 

이럴 땐 얼른 포스팅 마무리 하고

도망가는 게 상책?ㅎㅎㅎ 

 

여러분 어제도 너무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이상 곰돌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