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닭강정 1회 2회 리뷰

by 곰돌이와 남빠 2024. 3. 20.
728x90
반응형

 

닭강정 1회~2회 리뷰

 스포일러가 포함돼 있습니다. 

원치 않으신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 주세요

먼저 닭강정은 10부작이며 웹툰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입니다

닭강정 1회 리뷰 바로 시작합니다 

헐 뭐지 모질라 보이는 콘셉트인데 전혀 모자라지 않습니다 ㅋㅋㅋ 왜 자꾸 쳐다보냐는데 옷도 그렇고 하는 짓도 그렇고 보게 만드는 비주얼입니다.

김 대표가 보냈다는 이 기계 뭔가 느낌이 세~하죠? ㅎㅎ 

 

근데 왜 웃는 거죠? ㅋㅋㅋ 아니 본인이 시작해 놓고 적당히 하라는 사장 ㅋㅋㅋㅋ 근데 눈치가 없긴 했네 

딸아이 온다고 하니까 밥 먹으러 가려다가 다시 앉네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좋아하는 거 같네요

그래도 주제를 아는 백중입니다 어림없죠 드라마에선 몰라도

현실은 99년생 86년생이니까 삼촌뻘이니

종종의 간격이랑 자주의 간격은 왜 물어보냐고 ㅋㅋㅋㅋ 

근데 민아야 뭐라고 네가 먹고 싶을 때라니... 그게 무슨 말이야 ㅋㅋㅋ 

안돼 거기 들어가지 마 제발~~

불길한 장면에 불길한 음악

닭강정보고 민아 씨라고 하는 백중

아니 닭강정 먹으면 야만인! 식인종 피라니아가 되는 건가요? ㅋㅋ 

과거를 회상하는 민아 부~

민아 아역도 굉장히 귀엽네요 

아 근데 저 CG 뭐냐고 ㅋㅋㅋㅋ

말장난 같긴 하지만 맞는 말이네요

범인은 양반댁 닭강정 배달원이라고 하네요.

이 사람이 어디서 욕을 하고 그래 진짜 뜬금없네요

보통은 사장이 언성을 높인다고 직원이 같이 높이진 않지 않나요? 

그런데 백중은 그 걸 하네요~~ 

양반댁 닭강정 사장님 찾으러 가게 되는데 죽었다고 하는 의문의 음식점 주인

답답한 마음에 왜 어제 죽었냐고 물으니 시간을 정해 놓고 죽냐는 맞말 중인 주인

민아가 파전해 주던 모습을 회상하며 음식점 주인에게 3만 원 주고 사온 파전을 먹습니다.

기계에 대해 알고 있다는 김대리 

김대리도 맞말하네요 

처맞는 말 

기계에 대해 박사도 모른다는데 

과연 정체가 무엇일까요 그리고 박사 답지 않게 헛소리를 주절 주절 하네요

이 박사도... 맞말... 처맞는 말 하네요 그렇게 박사는 실종되며 기계의 존재는 미궁으로~ 

피곤하세요? 네 ~ 가세요~ ㅋㅋ근데 진짜 피곤해 보이긴 하네요 둘 다~

박사의 행방을 묻는 민아 부 에게 증발이라고 말하는 형사? 

아직 1회 2회만 보는 중이지만  느낌이~ 박사도 기계로 들어간 느낌이네요? ㅎㅎ 

나가

서 줄 서시면 순서대로 불러준다는데 

말투가 영 이상합니다. 

마치 고수의 느낌이 납니다

역시 고수였네요 백중과 민아아빠를 날려 버리는? ㅋㅋㅋ 

근데 민아아빠 극 중 이름이 뭐냐고...! 

그거 아저씨 딸 아니에요 

그거 아저씨 딸 아니라고요 라며 

무언가를  아는듯한 여자를 만나며 2회 끝이 납니다. 

 

퇴근 후에 3~4회 묶어서 리뷰 이어 갑니다. 

 

닭강정은 이미 결말이 나있는 드라마입니다.

10부작 드라마이며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보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넷플릭스로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