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닭강정 3회 4회 리뷰

by 곰돌이와 남빠 2024. 3. 21.
728x90
반응형

닭강정 3회 4회 리뷰 

스포가 포함돼 있습니다. 

원치 않으신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 주세요

그거 아저씨 딸 아니에요라고 하는 이 사람은 백중의 여자친구였죠 근데 미련 있냐니까 뭐? 이 세상에 가장 완벽한 외모의 소유자라고? 뭐 그렇다고 치고...

그 이유를 말해주는 데 지방 가득한 대창 같은 손가락

오리근위같이 건 붉게 차오른 입술

오버사이즈 햄버거처럼 벨트를 덮어버리던 네 뱃살 

뭐래니...... 뭐 그렇다 치고 

완벽했던 백중이지만 

취향은 안 맞았던 거 같습니다

민초에 부먹 찍먹 거기에 피자에 파인애플 이라니,

처음이라네요 ㅋㅋㅋ 쓸데 있는 기계 만들 생각 한 게  

닭강정이 돈을 딸을?  

보관할 수 있는 기계를 만들기로 하죠

민아 부는 기계 발명한 박사를 찾아 나서기로 하죠

근데 박사와 같이 일했던 사람의 연락처를 알아냈다는데!!

운 좋게도  초등학교의 동창의 엄마의 사촌의 육촌 동생의 은사의 첫사랑의 오빠의 첫사랑이었다 합니다

남이잖아 남! ㅋㅋㅋ

다 모르겠다고 하는데 희망적인 거 맞는 건가? 

여기서 찾겠다고? 가능 하겠어?

백중이 기계로 들어가는 모습으로 3회는 끝이 납니다. 차은우! 를 외치며 차은우로 변하기를 바라며 

근데 되겠어? ㅋㅋㅋ

서점으로 가 유인원 박사의 기계연구학을 찾으러 왔다며 메모장을 건네는 백중!

쉽게 찾긴 했지만 

팔이 안 닿으면 사다리를 옮기면 되는데

그 생각을 못한 듯하죠? ㅋㅋㅋ

엎친데 덮친 격으로 갇혀 버리는 백중

둘 다 상태가 어째 영 좋지 않습니다. 이래서 딸 찾을 수 있겠어? 

가게로 돌아온 선 만과 백중은 민아가 된 닭강정이... 아니 닭강정이 된 민아가 없어진 것을 알게 됩니다.

뭐지 여기 비슷한 기계가 두대나 있었네요 

의문의 남자가 나타나게 되며 4회가 끝이 납니다.

 

내일 5~6회 리뷰 이어집니다. 

이전 1,2회 리뷰가 보고 싶으시다면 

https://sunha.tistory.com/entry/%EB%8B%AD%EA%B0%95%EC%A0%95-1%ED%9A%8C-2%ED%9A%8C-%EB%A6%AC%EB%B7%B0

 

닭강정 1회 2회 리뷰

닭강정 1회~2회 리뷰 스포일러가 포함돼 있습니다. 원치 않으신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 주세요 먼저 닭강정은 10부작이며 웹툰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sunha.tistory.com

닭강정은 이미 결말이 나있는 드라마입니다.

10부작 드라마이며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보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넷플릭스로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